본문 바로가기

고양이 지식백과

아이스크림으로 보는 심리테스트

 

아이스크림으로 보는 그림 심리테스트 입니다.
재미있는 심리테스트 이니 재미로만 봐주세요.
간단한 심리테스트로 당신의 성격을 테스트 해볼 수 있습니다. 

 


 

당신이 좋아 하는 아이스크림을 선택해보세요.

 

바닐라 아이스크림

 

쵸콜릿 아이스크림

 

버터&피칸 맛 견과류 아이스크림

 

바나나 아이스크림

 

 

딸기아이스크림

 

쵸콜릿 칩 아이스크림 

 


당신의 성격테스트 결과!!

 

바닐라 아이스크림

만약 당신이 바닐라아이스크림을 좋아한다면, 당신은 화려하고 충동적이며, 높은 목표를 세우고 자신에 대한 높은 기대를 가지고 있는 모험가 입니다.  또한 가까운 가족 관계를 즐깁니다. 현재 당신은 정신없는 삶을 살고 있어요. 모든 사람들에게 쉽게 들이 댑니다, 표현력이 풍부하며, 이상적입니다. 하지만 개인주의적 입니다.

 

초콜릿 아이스크림

당신이 초콜릿을 좋아한다면, 당신은 활기차고 창의적이며 드라마틱하고 매력적이며 열정적이며 파티의 삶입니다. 초콜릿아이스크림은  관심의 중심에있는 것을 즐기고 일상적인 일에 지루해질 수 있습니다. 매혹적인 외모, 외향적이며 쉽게 영향을 받고 추종자, 직관적이며 친밀한 관계를 즐깁니다.

 

버터 피칸 견과류 아이스크림

버터 피칸 견과류 아이스크림을 좋아한다면 질서 정연하고 완벽하며 신중하고 세부적인 지향적이고 양심적이며 윤리적이며 재정적으로 보수적입니다. 또한 경쟁이 치열하고 스포츠와 공격적인 성격의 성격이 강합니다.

 

바나나 아이스크림

바나나를 좋아한다면 쉽게 가고, 잘 적응하고, 관대하며, 정직하고 공감할 수 있습니다.

 

딸기 아이스크림

딸기맛 아이스크림을 좋아한다면 수줍음에도 불구하고 정서적으로 견고하고  세부적이며 지향적이고 의견이 많으며 내 향적이며 자기 비판적입니다. 죄책감을 느끼기 쉬움; 까다 롭고 비관적이며 낮은 자부심이 강합니다.

 

초콜릿 칩 아이스크림

초콜릿 칩 아이스크림 을 좋아한다면, 당신은 관대하고 경쟁력 있고 성취됩니다. 당신은 야심적이고 유능한 사회적 상황에서 매력적입니다. 정복자,  패배에 견딜 수있는 힘을 가지고있습니다, 승부욕의 상대를 얻는 것을 즐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