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인 화보

이찬원 팬카페 .. 어디에요?? 가입해보기!!

※절대 내 개인 생각만 담은 글이므로 오해 하지마시길

 

이찬원 팬카페 가입기를 한번 써봅니다.

초록창에 나는 이찬원 팬카페를 쳐봅니다

어디로 가입해야하는지

방황하는 나의 눈동자를 거울로

발견함...

이찬원 팬카페 어디인데 그래서..??

 

자 그러면 

다음으로 쳐봄...

(스포아닌 스포하는 1인...)

여튼 한번 가입기를 써봅니다

이찬원 팬클럽.. ㄷㄷㄷ;;;

이찬원 공식팬클럽이름

원하트

이찬원 팬카페 분위기 한번 얼!!쑤~~!!

이찬원 팬카페 보면 

대문에 이런 홍보영상??

여튼 이런 영상이 있다 대문에

나를 정숙하게 만드는 클래식으로

시작하는 듯한 느낌적인 느낌 

가입하는데 그닥 어려운 것은 없어보입니다

여튼 닉이 먼지.. 저거 만드는게 5분은 걸린듯..

저게 머라고 ... 


닉네임 사용금지 조항

   1)  숫자, 영문, 기호 사용불가 (2020년 3월 3일부터 시행)
       예) 그림1, 그림123  →  같은 닉네임 "그림" , 중복 닉네임, 숫자사용

   2) 이찬원, 찬원, 이천원, 찬눠니, 워니, 찬또 등등 (2020년 1월 18일부터 시행)
       예) 워니사랑, 찬찬찬, 찬란하게  →   사용금지 닉네임 포함, 기존회원과 중복 닉네임

   3) 어여디야, 어허디어, 어히야듸어 등등 (2020년 1월 18일부터 시행)
   4) 진또배기, 갓뚜배기, 빛또, 또배기, 진또, 갓또, 갓또배기, 또배기 등등 
      (2020년 1월 18일부터 시행)

* 찬원님 관련 닉네임은 사용불가합니다.


 

우선 가입한김에 

인스타도 들어가보고 유트브 

그리고 이번 신곡!! 시절인연도 한번 들어가봅니다

원테이크 딩도 주관해서 찍은 

뮤직비디오??!!

와 ~~ 

내가 옛날 사람인지...스밍방법도 엄청나게 많네요

이찬원 팬카페 들어가면 이렇게 지원하는

스밍하는 방법들도 있습니다.

보면 이렇게 이찬원 팬카페는

소통하는 곳도 있습니다.

이렇게 글도 올려주고 ...

착하규나 ㅠㅠ 

팬들 감동 많이 할듯요 ...


이런 메뉴도 있어서 하나씩 눌러봤네요 

http://cafe.daum.net/ichanwon/rYpJ

이곳이

이찬원 팬카페 공식입니다.

관심 있으신분들은 많이 가입해주세요.

여전히 한국은 

미스터트롯 열풍이네요!!!


여기서 이찬원의 

잔망 사진들 보고 갑니다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