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인 화보

세훈 해적2 - 해적1은 어땟길래?? 네티즌반응

 

 

내 기억에 흥행은 아닌걸로 기억했는데

이게 사람마다 다른가봄...

 

 

꼭 내생각과 다르지 않은거 였던가?

 

 

이게 800만이였다고?? 해적이??

 

 

 

킬링타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갓 해진이란 말인가??;;;

사실 댓글 여기까지만 올리려 했는데 

 

 

살짝 내가 웃음 코드가 달라서

그럴지도 모르는데 여기서 터짐 ㅋㅋㅋ 

 

 

 

 

 

겨겨 거리는게 충청도 인가 ㅋㅋㅋ 겨겨~~

당시 캐스팅이 좋았는데 

이게 호불호가 있는 영화인거 같다 

 

 

캐스팅 라인은 나이스한데 ...

수상정보


51회 백상예술대상(영화 남자조연상), 

35회 청룡영화상(기술상), 

15회 부산영화평론가협회상(남우주연상), 

51회 대종상 영화제(여우주연상, 남우조연상) 

심지어 상받은것도 좋다.

세훈 이대로 괜찮길 빌어본다...


 

 

우리사촌동생 엑쏘팬인데... 

이거 보러가자고 할꺼같다..


전문기사들을 조금보자면 


그룹 엑소의 멤버 세훈이 영화 ‘해적2’ 출연을 고민중

이라고 전문 기사가 올라왔다.

 

9일 세훈이 영화

‘해적2’에 출연한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이에 소속사인 SM엔터테인먼트는 “긍정적으로 논의 중이다”

 

 세훈이 ‘해적2’에 출연할 경우

활 쏘기가 특기인 조각 미남 해적으로 ??

엑쏘 팬들은

“활 쏘는 세훈이라니. 벌써 최고다”,

 

 

(이거 예전 아육대때 인데 활잘 쐇나보다 )

“긍정적으로 출연 확정해주길 바란다”,

“이건 꼭 봐야 한다”

(오~~!! 활이라 ㅋㅋㅋ해적2 살리는건가?? )

 세훈이 출연을 검토 중인 영화

‘해적2’는

지난 2014년 개봉해 860만명의 관객

 ‘해적: 바다로 간 산적’의 후속작이다.

 7월 크랭크인을 앞두고 있다.

 

 

 "엑소 세훈이 최근 영화 '해적2: 도깨비 깃발'

주요 인물로 캐스팅됐다"고 보도

  김남길 손예진 유해진 주연의

'해적: 바다로 간 산적'(감독 이석훈) 속편으로,

사라진 고대 왕실의 보물을 찾는 해적들의 모험

이야기이다.

 

'해적2'는 1편 연출을 맡았던

이석훈 감독 대신

'탐정: 더 비기닝' '쩨쩨한 로맨스'를 만든

김정훈 감독이 맡았다.

 지난 3월 강하늘 씨 소속사 티에이치컴퍼니는

"강하늘이 영화 '해적2'

 

 

출연을 제안받고 긍정적으로 검토 중"

.같은달 한효주 씨 소속사 BH엔터테인먼트 측은

 

 

"한효주가 영화 ‘해적2’ 출연을 제안

 긍정적으로 검토 중이다"

 

4월에는 채수빈 씨 소속사 킹콩 by 스타쉽이

"채수빈이 영화 '해적2' 출연을 제안

 긍정적으로 논의 중"

 

 

현재는 유해진이 여러 이유로 지난해 말 출연을 고사하면서 김남길과 손예진 등도 출연이 불투명해졌다.

(역시 ㅜㅜ 리마인드는 없는 것인가??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