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인 화보

나혼자산다 유이!!(feat.미리보기)

나혼자산다 유이 나옴.
기사 보고 알았음

누워서 상활에 최적화 ㅋㅋㅋ
나를 보는줄 알았다
나혼자산다 유이
사진 몇 장 가지고 와봤다
ㅋㅋㅋㅋㅋㅋㅋ





#나혼자산다 유이


나 혼자 산다' 유이
남다른 취미가 공개된다.



폴 댄스에 돌입하며 묵혀왔던
에너지를 발산,
탄탄한 몸매와 함께 건강미를 과시

한편 어디서도 공개한 적 없었던
연예인 생활의 고충

그녀를 향한 날선 시선에
"내가 문제가 있나"

자책하는 것은 물론,
'인간' 유이로서의 정체성에 혼란까지
겪었다고.
그녀가 숨겨왔던 진짜 아픔은 무엇인지,
상처를 어떻게 극복해냈을지
이야기가 나온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