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인 화보

이찬원 남친짤...(FEAT. 이찬원 갤러리 모음)

최근 이찬원 남친짤이 유행이라서

이찬원 갤러리를 가봤다...

가서 아주 금손들을 오지게 봤다...

ㅎㄷㄷㄷㄷ;;;;

우선 한번 

이찬원 갤러리에 있는 사진들을 한번 봐보자.

 

이찬원 마이너 갤러리에 있는사진

이게바로 이찬원에 남친짤 이란말인가??

우선 이찬원 갤러리에 가봤다...

아주 팬들이 많이도 만들었음... 몇개더 보겠음..

사실 갤러리 잘 안봐서 몰랐는데

이게 낙관이라고 한다 팬들이 만든건데 퀄이 장난이 아니다

이야~~... 누가 트로트 장르한다고 하면 

아무도 안믿을 듯하다.

완전 아이돌이네 ㅋㅋㅋㅋ 

갠적으로는 난 이런슽타일의

사진을 좋아함... 하지만 다음에

올릴 사진은 ㅎㄷㄷㄷㄷ;;함 

와우 ㅋㅋㅋ 

요즘 이찬원 잔망때문에 예능 보는 1인 ㅋㅋㅋㅋ 

팬들 확실히 잘하는구나 

진짜 멋있게 나오네 

이야 ㅋㅋㅋ 

아주 기가 막히게 만듬 이찬원 

이런 사진도 있었음??

찐팬들은 역시 달라도 다르구나 

이찬원 종아리라고 

뜬사진 ㅋㅋㅋㅋ 

와 이런 사진도 있음 

완전 ㅋㅋㅋㅋ 

아프다 !! 라고 음성지원 되는건

머란 말인가 ㅋㅋㅋ 

음성지원 각ㅋㅋㅋㅋ gif 인데 음성 지원이 되고있다.

와 이사진이 진짜 초강수다...

이게 이찬원 남친짤이라고 하면 와...

남친치고는 너무 귀여운데 ㅋㅋㅋㅋ

 

이찬원 춤이라고 해서 올라온

gif ㅋㅋㅋㅋㅋ 요즘 잔망중에 잔망임 ㅋㅋ 

 

이찬원이 남자의 각이 있긴있구나

멋있어 보이긴한다 

왠지 순수하고 아이같고 퓨어하고

깨끗한 느낌의 트롯가수라는 느낌 많이 받았는데

사람이 참 순수하다라는 느낌을 많이 받는다

 

더보기
이찬원소속사 아파트인테리어 딱풀 이찬원 막창집 비키니 이찬원 이찬원 부동산 다음부동산 부동산114 부동산실거래가조회 대법원경매 팬카페 전원주택 이찬원 갤러리 이찬원울긴왜울어 이찬원 시절인연 이찬원 이찬원노래모음 이찬원 이찬원고향 이찬원 부동산뱅크 18세순이 아파트시세조회 이찬원 꼰대인턴 부동산114 이찬원 딩고뮤직 이찬원인스타그램 이찬원팬카페 네이버부동산 내마음별과같이 광고 이찬원신곡 엄마나이 남친짤 이찬원시절인연 .. 
이찬원소속사 이찬원 갤러리 이찬원 이찬원 아파트시세조회 부동산실거래가조회 이찬원 이찬원 시절인연 막창집 이찬원고향 이찬원 이찬원 남친짤 다음부동산 이찬원 엄마나이 이찬원시절인연 부동산 비키니 광고 이찬원 꼰대인턴 이찬원인스타그램 전원주택 이찬원울긴왜울어 이찬원노래모음 부동산114 내마음별과같이 딱풀 아파트인테리어 이찬원신곡 팬카페 18세순이 부동산114 네이버부동산 대법원경매 부동산뱅크 이찬원 이찬원팬카페 딩고뮤직 .. 
이찬원울긴왜울어 부동산 부동산114 이찬원 이찬원 이찬원팬카페 남친짤 18세순이 이찬원인스타그램 딱풀 전원주택 이찬원 내마음별과같이 부동산114 네이버부동산 광고 부동산뱅크 이찬원 아파트인테리어 비키니 다음부동산 이찬원 꼰대인턴 이찬원신곡 갤러리 시절인연 부동산실거래가조회 이찬원소속사 딩고뮤직 이찬원고향 이찬원노래모음 팬카페 아파트시세조회 이찬원 이찬원 이찬원 대법원경매 이찬원시절인연 이찬원 이찬원 엄마나이 막창집 .. 

 

더보기
이찬원인스타그램 부동산114 이찬원 이찬원 이찬원시절인연 이찬원 엄마나이 18세순이 이찬원팬카페 팬카페 이찬원 광고 이찬원노래모음 네이버부동산 내마음별과같이 이찬원 부동산실거래가조회 막창집 딩고뮤직 이찬원울긴왜울어 이찬원 비키니 이찬원소속사 갤러리 아파트인테리어 이찬원 남친짤 부동산114 대법원경매 다음부동산 아파트시세조회 전원주택 부동산뱅크 이찬원신곡 꼰대인턴 이찬원 부동산 딱풀 이찬원고향 시절인연 이찬원 이찬원 .. 
전원주택 이찬원시절인연 시절인연 내마음별과같이 이찬원 엄마나이 부동산 아파트시세조회 이찬원 이찬원 이찬원 이찬원 이찬원 부동산114 이찬원팬카페 딩고뮤직 딱풀 대법원경매 남친짤 부동산뱅크 막창집 이찬원소속사 갤러리 다음부동산 이찬원 이찬원 꼰대인턴 네이버부동산 18세순이 아파트인테리어 광고 이찬원신곡 이찬원노래모음 이찬원 부동산실거래가조회 이찬원인스타그램 이찬원울긴왜울어 이찬원 팬카페 비키니 이찬원고향 부동산114 .. 
이찬원시절인연 이찬원 갤러리 팬카페 아파트시세조회 이찬원팬카페 부동산114 이찬원소속사 이찬원노래모음 딱풀 비키니 아파트인테리어 부동산 이찬원 이찬원 이찬원 꼰대인턴 막창집 이찬원 이찬원 전원주택 이찬원신곡 내마음별과같이 시절인연 이찬원인스타그램 이찬원고향 이찬원 이찬원 부동산114 부동산뱅크 이찬원 엄마나이 딩고뮤직 18세순이 네이버부동산 다음부동산 부동산실거래가조회 이찬원 남친짤 이찬원울긴왜울어 광고 대법원경매 .. 

 

이찬원 갤러리 가봐서 

참 재미있긴했다.

개인적으로 미스터트롯 안빠지고 다본 1인..

내가 이찬원 보고 울었던게 있는데.

...

뽕숭아 학당에서 이찬원만 

어머니 안와서 너무 짠했음

그런데 화상 연결하는데

"엄마너무 보고싶어"

이러는데 나 눈물팍터짐 ㅠㅠ 

아..아직 아가 맞구나 ㅠㅠ 

힘내라 이찬원 부모님 빨리 만나뵙길 ...

2020/06/10 - [연예인 화보] - 이찬원 팬카페 .. 어디에요?? 가입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