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인 화보

[근황사진]이상순.. 이효리 립스틱 효과?? 보셨나요???

 

 

이효리가 예쁨 넘치는 이상순

일상을 공개했다.

사진을 보면 이상순이 립스틱을 바른듯한

사진이 이효리 인스탕에 게재 되었다.

이효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상순이 hi"

 사진을 업로드

사진 속 이상순은

애플리케이션 속 효과로

그는 짙은 립스틱과 큰 눈망울로 보는

이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이효리는 지난 2013년 이상순과 결혼한 뒤

제주도에 거주 중이다.

 

이상순과 강아지 고양이들

 

 

개들 사진들 사이에 유독 튀어보이는 이상순 사진 입니다. 

정말로 순이 중에 상순이네요.


 

 

이런 남편 있으면 너무 웃낄듯합니다 진짜 ㅋㅋㅋ 안만났데 ㅋㅋㅋ 

부부사이에 저 말이 맞는 말 

 

 

이상순 이효리

 

 

이상순 이효리 메이비집에 방문중

 

 

 

 

 

 

 

 

 

 

여기서 크게 웃음 티비까지 다나와서 사이 좋게 지내야한다고 말하는게 너무 웃낌 ㅋㅋㅋㅋ 

 

 

 

 

 

더보기

이효리 반려견 이상순 이효리 이효리 반려견 이효리결혼 이상순 이상순 어플 이상순 화장 이효리 립스틱 이효리이상순 이효리 남편 일상 제주도

이효리립스틱 이상순 립스틱 제주도 라이프 반려견 근황 제주도

 

 

돌아온데 ㅋㅋㅋㅋ 

 

 

 

이효리 이상순의 만남은 ??

이효리와 이상순은

2010년 가수 정재형의 소개

 첫 만남

 

당시 정재형은 가수 김동률과 함께

'베란다 프로젝트'

활동중

 

첫 만남 이후 별 진전이 없던 두 사람

 다음해인 2011년

정재형의 콘서트에서 재회

 

동물을 좋아한다는 공통관심사

 급속도로 가까워짐

 

 2011년 7월 유기동물을 돕기 위한 노래를

함께 작업하는 도중 연인으로 발전

 그해 11월 열애사실을 공개

 

공개 연애를 즐기던 두 사람

이효리는

"결혼에 대해서 확실하게 결정하지 못했지만,

하게 된다면 이상순과 하고 싶다"

 

 이상순 또한

"이효리는 내게 과분하다"

"싫은 때나 얄미울 때가 한 번도 없었다"

 

이이상순이 지인들 앞에서 이효리에게 공개 프러포즈

결국 두 사람은 2013년

제주도 애월읍 별장에서

90여명의 가족과 친지, 지인들의 축복 속에서 결혼식을 올리게 됩니다.

 

 

 

0123456789101112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