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인 화보

[종합]오인택 결혼 ...첫사랑 때문에!!??상견례를 영상통화?!!

 

 

 

오인택 결혼
"예비신부의 첫사랑, 깨고 싶지 않았어요"
예비신부의
첫사랑을 지켜주고 싶다...
그 첫살은 나???

 

개그맨 오인택이 결혼소식!!

9월 20일 오후
세빛섬 플로팅 아일랜드에서
9살 연하
승무원 여자친구와 결혼

그는 미모의 예비신부와
함께한 웨딩화보를 공개

결혼 소식을 알렸다.

 

웨딩화보에는
문세윤 양세형 이정수 홍인규 최성민
등 개그맨 선후배 동료들이 함께
촬영
모두가 한자리에 모이지는 못해
따로 촬영한 컷을 합성
코믹한 화보가 완성

“결혼하게 돼 감개무량”
“예비신부와는 5년 전 지인 소개로 만났다.
나를 보고
‘첫 눈에 반했다’
“내가 예비신부의 첫사랑이다.
첫사랑의 로망을 깨고 싶지 않아서
결혼을 결심했다”

오인택 코미디빅리그 오인택결혼

5년의 열애
백년가약
신혼여행은 미국으로 가려했으나
코로나19 사태
연기할 예정

“결혼을 앞두고 기쁘면서도 코로나19 때문에
걱정도 많다.
빨리 안정됐으면 좋겠다”



예비신부에게
“돈 많이 벌어서 잘 갖다 주겠다”
고 약속했다.

“개그맨 김기욱과 함께 유튜브 제작사를 차렸다.
직접 영상을 촬영하고 편집하고 있다”

“열심히 하고 있으니 응원해 달라”
현재 오인택은 유튜브 채널
OTV오티비를 운영


오인택의 결혼식 주례와 사회, 축가는
아직 미정

 


오인택 코미디빅리그 오인택결혼

개그맨 오인택(36)9세 연하 승무원 여자친구와 9월 결혼

 

예비신부에 대해

"첫눈에 반한 사람

"말 잘 듣고 돈 잘 버는 남편이 될 것"

 

결혼을 5개월여 앞둔 소감

"정말 좋긴 한데, 세상이 (코로나19로 인해) 힘드니까,

많은 분께 민폐를 끼치지 않을까 걱정이 많이 됐다.

아무쪼록 사태가 좋아지길 기도하고 있다"

 

"5년 전 여자친구가 23살 때였는데,

첫눈에 보고 반했다.

여자친구도 내게 긍정적인 반응을 보여준 것 같다

"뻔한 이야기일 수 있지만, 예쁘고 착하다"

 

오인택 코미디빅리그 오인택결혼

결혼 결심은 처음 만날 때부터

"이유는 모르겠지만, 머릿속에 운명처럼

이 친구와 결혼할 것 같다고 생각했다

"그런데도 결혼이 늦어진 이유는

제가 자리를 잡는 데 시간이 많이 걸렸기 때문이다.

온전히 책임지고 싶었다"

 

양가 상견례는 영상통화로 마친 상태.

영상통화로 양가 상견례를 가질 수밖에 없는 이유가 있다.

오인택의 부모님이 미국에 거주하고 있기 때문이다.

코로나19로 인해 입국할 수 없어 영상통화로 대신했다

 

"결혼식에도 부모님은 못 오실 것 같다.

대신 미국에서도 결혼식을 한 번 더 할 계획이다.

스몰웨딩으로 하면 어떨까 생각 중이다"

 

2세 계획을 묻자

"빨리 갖고 싶다. 저는 성별 상관 없이 한 명만 갖고 싶은데

여자친구는 두 명 이상은 갖고 싶어 하더라

 

"저와 여자친구가 교제한 지 5년이 되다 보니

모두 너무 좋아하고, 정말 많은 축복을 받았다

오인택 코미디빅리그 오인택결혼

 

 

신혼여행은 미국으로 가려 했지만 '코로나19'로 인해 미뤘으며

신접살림은 알아보는 중이다.

 

어떤 남편이 되고 싶으냐

"말 잘 듣고 돈 잘 벌어다 주는 남편이 되겠다.

말 잘 들으며 행복한 결혼 생활을 하고 싶다"

 

 

오인택 코미디빅리그 오인택결혼
오인택 코미디빅리그 오인택결혼

오인택 코미디빅리그 오인택결혼
오인택 코미디빅리그 오인택결혼
오인택 코미디빅리그 오인택결혼

언제적 웅이 아버지 인지 유물급임 이거 찾은 나도 ㅋㅋㅋㅋ 

더보기

오인택 결혼 오인택 승무원과 결혼 여자친구 개그맨 여자친구 오인택 첫사랑 예비신부 백년해로 결혼소갬 인스타그램 결혼 감개무량 결혼소감 오인택집안 오인택 코미디빅리그 승무원과 결혼  개그맨 오인택 연예인결혼 결혼반지 하객패션 연예인 결혼식 승무원과 결혼  사회비용 연예인결혼 커플 한복 연예인결혼사진 승무원과 결혼  모음 2020년 결혼 연예인  여자 개그맨 결혼 개그맨 부부 개그우먼 결혼 개그맨  승무원과 결혼 이수지 남자 개그맨 개그맨 김진 김현정 개그맨 개그맨 목사 이정수 개그맨 홍현희 개그맨 커플 홍윤화 승무원과 결혼 

오인택기사들

오인택 기사들 많이도 올라왔네요 

결혼을축하해요 오인택 

오인택 이미지사진들 

웅이어멈 오인택의 결혼은? 

오인택의 과거사진들 

오인택 훈남이였네

웅잉 아버지 오인택 몸짱 시절 

오인택 코미디빅리그 오인택결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