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인 화보

김신영 주라주라 !! 반전 케릭터

 

김신영의 부캐릭터,
유재석에게
유산슬이 있으면

김신영에게는

가수 ‘둘째이모 김다비’



김신영은
둘째이모 김다비로
첫 트로트곡 ‘주라주라’ 음원을 전격 발표
방송 데뷔

‘둘째이모 김다비’로서
소속사 대표 CEO 송은이를
향한 헌정곡인
‘주라주라’의 음원을 발매했다.



김신영의 부캐인
‘둘째이모 김다비’는
젊은이들을 대신해 쓴 소리를
하는 어른케릭터 이다.


‘둘째이모 김다비’는
MBC ‘쇼! 음악중심’
출현

‘주라주라’를 최초 라이브로 선보였다.

직장인들에게 애정과 위로를 선사하는 곡으로
‘둘째이모 김다비’의
트토르곡’은 재미가 기대된다.

‘둘째이모 김다비’는
‘주라주라’ 음원 발매 기념

‘주라주라챌린지’(zurazurachallenge)를 진행 중
아이돌 ‘AOA’ 설현과
지민이
공식 계정을 통해
‘주라주라챌린지’에 동참,

 

 

 

암요 카드는 법인카드지요 ㅋㅋㅋㅋㅋ

 가ㅗ 같은 회사라고
우리 선배들은 말했지...

우리 사장님 지금 이 포스팅 보길 바란다....

 

개그 수준이 기절 각 ㅋㅋㅋ

 
전참시 보고
다소 충격적인 부캐 등장 ㅋㅋㅋㅋㅋ

쇼 음악중심 나온게 대박 ㅋㅋㅋㅋ